팝여왕 휴스턴 부검 마쳤지만.. 사인은? - 어린이인터넷방송국 웹키즈뉴스 Since1997
  • HOME
  • 즐겨찾기추가
  • 시작페이지로
회사소개 설문조사
모바일보기
회원가입 로그인
2025년07월16일wed
기사최종편집일: 2023-06-22 22:01:07
뉴스홈 > 문화.예술 > TV.오락.예능
2012년02월13일 12시22분 946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 팝여왕 휴스턴 부검 마쳤지만.. 사인은?









미국 로스앤젤레스 베벌리힐스 힐튼 호텔 객실에서 급사한 팝가수 휘트니 휴스턴의 사망 원인을 밝혀내려면 일주일 이상이 걸릴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로스앤젤레스 지역 언론은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검시소가 12일 (현지시간) 오후 휴스턴의 시신을 부검했지만 정확한 사인을 가려내지는 못했다고 보도했다.

호텔방 욕조에서 숨진 채 발견됐기 때문에 익사 가능성도 제기됐지만 여러가지 가능성 가운데 하나일 뿐이라고 경찰 소식통은 말했다.

검시관의 협조 아래 사인 조사를 벌이는 로스앤젤레스 베벌리힐스 경찰서는 어떤 약물이나 알코올 등이 사망 원인이 되었는지 여부를 단정짓기에는 이른 시점이라고 못박았다.

수사진은 사인을 밝히기 위해 휴스턴이 죽기 직전에 어떤 행동을 했는지 알아내는데 수사력을 집중하고 있다.

특히 가족과 측근을 통해 휴스턴의 정확한 건강 상태를 파악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휴스턴은 오랫동안 마약과 술에 빠져 살았지만 지난 5월 휴스턴의 대변인은 재활치료를 다시 시작했다고 밝힌 바 있다.

죽기 며칠 전부터 휴스턴의 행동이 이상했다는 증언도 나왔다.

공연장을 이리저리 돌아다니기도 했고 호텔 수영장 옆에서 물구나무를 선 모습이 목격되기도 했다.

사람들과 마주치면 따뜻한 미소를 지어보였지만 종종 어울리지 않는 옷차림에 헝클어지거나 물에 흠뻑 젖은 머리칼을 한 채 나다기도 했다.

경찰은 휴스턴이 호텔에 머물 때 많은 수행원과 친구, 동료들을 데리고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휴스턴의 시신을 부검하던 12일 오전 베벌리힐스 힐튼 호텔에는 가수 겸 작곡가 레이제이가 나타나 "휘트니가 죽었다고.."라고 되뇌며 슬퍼하다 빨간색 페라리 스포츠카를 타고 사라져 눈길을 끌었다.

레이제이는 휴스턴과 종종 데이트를 했던 사이인 것으로 알려졌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유희정 (budle50@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TV.오락.예능섹션 목록으로
 

이름 비밀번호
 42546099  입력
댓글콘선택 : 댓글 작성시 댓글콘을 클릭하시면 내용에 추가됩니다.
냠냠냠 센스! 힝~ 누구? ... 좋아 애도 주식 대한민국 릴랙스 갈래말래 더워 해피cgi 추워요 훗 샤방 해피 화남 훌쩍 >_< 깜빡 소주 반대 찬성 완소 흑흑 헐 ^^ ye~ 굿 복받으세요 미스터 미세스 미스 헉! 후덜덜 덜덜덜 뷁 캬캬캬 아자 뭐죠? 사랑 필요없다 지구를떠라 필승 캬캬캬 지름신 고맙습니다 완전조아 자기야 빠팅 니들이알어 므흣 뭐라카노 추워 하이 ㅋ 사랑해 화이팅 아자아자 쌩큐 힘내 열폭 오늘 하하하 하앙 킹왕짱 뭐니 듣보잡 ok so hot 신상품 2009
[1]
다음기사 : 아롱이의 날쌘 동작!! (2013-02-25 13:57:30)
이전기사 : ‘닥치고 꽃미남 밴드’ 이민기, 확실한 존재감으로 기대감 상승” (2012-01-31 10:22:27)

웹키즈뉴스 아나운서 및 리포터 카메라기자 모집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공지사항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
상호명:(주)웹키즈 서울시 서초구 우면동 142 한국교총회관 8층
사업자번호: 214-88-703037 등록익 1997.11.27 발행인/편집인:(주)웹키즈
웹키즈뉴스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 보호를 받으며, 무단복제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c) 2025 Webkidsnew.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