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점심 식사 후 다시 해 보겠습니다

네, 좋습니다! 식사 맛있게 하시고 기분 좋게 다녀오세요.

메뉴 설정은 든든하게 식사하신 후에 여유 있게 하시면 금방 풀릴 문제입니다. 나중에 돌아오셔서 [메뉴] 화면을 캡처해서 한 장만 보여주시면, 제가 [화면 옵션] 버튼 위치를 정확하게 다시 찍어드릴게요.

편안한 점심시간 되세요! 든든하게 드시고 뵙겠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