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좋습니다! 식사 맛있게 하시고 기분 좋게 다녀오세요.
메뉴 설정은 든든하게 식사하신 후에 여유 있게 하시면 금방 풀릴 문제입니다. 나중에 돌아오셔서 [메뉴] 화면을 캡처해서 한 장만 보여주시면, 제가 [화면 옵션] 버튼 위치를 정확하게 다시 찍어드릴게요.
편안한 점심시간 되세요! 든든하게 드시고 뵙겠습니다.
네, 좋습니다! 식사 맛있게 하시고 기분 좋게 다녀오세요.
메뉴 설정은 든든하게 식사하신 후에 여유 있게 하시면 금방 풀릴 문제입니다. 나중에 돌아오셔서 [메뉴] 화면을 캡처해서 한 장만 보여주시면, 제가 [화면 옵션] 버튼 위치를 정확하게 다시 찍어드릴게요.
편안한 점심시간 되세요! 든든하게 드시고 뵙겠습니다.